보험회사 팀장인 44세 백씨는 잦은회식과 운동부족으로 최근 몇 년간 갑자기 12kg살이 쪘고, 좀처럼 줄지 않는다.
심지어 1주일간 굶어 보기 까지 했지만, 일시적으로 몇키로 빠질 뿐, 얼마 안가 다시 원상복구 되고, 오히려 살이 쳐지면서 노안이 되었다.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알게된 “신비감프리미엄골드” 다이어트를 통해 -15kg 가량 감량을 하고 피부탄력성까지 개선 되어 주위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사게 되었고, 3년 넘게 요요 없이 유지하고 있다.
백씨의 경우와 같이 적게 먹어도 살이 안 빠지고 살이 쳐지는 이유는 “신진대사기능의 저하” 때문이다.

신진대사 기능을 올리려면 규칙적인 운동을 해야 하는데, 바쁜 현대인들이 꾸준히 운동하기란 쉽지 않다.
나이를 먹으면 살빼기도 힘들고, 살을 빼도 라인이 살지 않는 않는 이유는 신진대사 기능 저하 때문

따라서 운동시 분비되는 AMPK효소(이하 AMPK)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AMPK는 우리몸의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한다.
운동을 하면 단순히 칼로리만 소모되는 것이 아니라, 효소를 통한 체지방감소 및 대사기능 활성화가 이루어진다.
운동을 하지 않고도 AMPK를 만들어 내는 방법
만 있다면, 바쁜 현대인들도 일상에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또한 다이어트시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변비, 피부노화, 탈모와 같은 부작용 없이 살을 뺄 수는 없을까?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천연식물 핑거루트에서 추출된 원료 판두라틴은 이 두가지를 동시에 해결해준다.

약 1,000여 종의 약용식물로 항비만과 피부노화를 동시에 효능을 갖는 원료를 스크리닝한 결과 BoesenbergiaPandurata 추출물 에서 가장 우수한 효능을 발견하였으며, 판두라틴을 섭취할 경우 많은 량의 체중감소효소를 만들어 낸다는것을 확인하였다.


동물실험 및 인체시험을 통하여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의 결과를 확인 하였고, 한국 식약처(Ministry of Food and Drug Safety, MFDS)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의 문제를 해결하는 개별 인정받은 제품으로서,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소재이다.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에서 판두라틴의 과학적검증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BMI,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되었다.



또한 인체피부 평가 전문기관인 더마프로에서 한국인 92명을 대상으로 한 핑거루트추출분말 피부개선 임상실험결과(2015) 피부개선, 주름감소 및 보습증가 확인 되었다.

핑거루트 속에 함유되 있는 “판두라틴” 이란 성분은 운동시 분비되는 AMPK효소를 평소에도 활성화시켜, 운동을 하지 않고도 빠른시간에 살을 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신진대사를 활발히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비만 예방과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인정받아 한국은 물론 유럽(EU), 미국, 일본, 중국등 5개국에 특허등록 되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막아주고 피부의 멜라닌생성을 억제시켜 검버섯,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을 억제, 콜라겐을 생성 시켜, 다이어트 중 피부 탄력을 잃지 않게 도와줘 노화 없는 다이어트를 약속한다.


신비감프리미엄골드 다이어트는 현재 상담을 통하여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해주는 무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상 다이어트 효과를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무료상담 080-900-7770

.

댓글 1,375